메뉴
홈으로
작성자 청맥(ip:)
작성일 2021-07-29
조회 106
평점
추천 추천하기
고객님, 안녕하세요~ 청맥입니다^^
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현재 고객님 주문 건 2건 확인됩니다~
어떤 상품 취소요청하시는건지 확인이 어려워 도움드리기 힘든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추가적으로 로그인 후 마이쇼핑 - 주문내역조회 에서 취소 진행 요청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취소버튼이 없어 불편하네요
재주문 위해 카드취소 부탁드립니다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수정 취소
확인 취소
비밀댓글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