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이전

홈으로

제목

Q. 교환,환불(반품) 시 주의사항은?

작성자 청맥(ip:)

작성일 2016-09-18

조회 70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A : [교환안내]
             - 제품 구입 후 반드시 상품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 주십시오.
             - 환불은 반품처리 후 발송업체의 제품 수령 확인 뒤에 처리 됩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[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]
             - 반품이나 환불은 상품 자체의 결함으로 인한 반품, 환불만 가능합니다.
               상품 하자시 수령후 24시간 이내 이유를 알려주시고 수령을 포함한 3일내 반송해주세요(단 쌀/잡곡은 1달이내)
               미리 전화를 주시거나, 사진등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좋습니다.
             - 하자가 있는 상품에 대한 반품 및 환불은 반드시 판매자와 협의된 후 처리합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 (수령하신 상품을 보관 하셨다가 상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건은 진행되지 않습니다.)


             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             - 식품은 특성상 신선도 유지의 문제점이 있으므로 배송이 완료된 후 단순 반품이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                (판매자와의 협의없이 수취거절하여 일방적으로 보내시는 반품은 절대 받지 않습니다.)
             - 배송시 받으시는 분이 부재중이거나 전화번호, 주소가 불분명하여 배송이 지연되어 상품이 변질되었거나
               수취인 불명으로 인한 반송은 반품이 불가합니다.
             - 단순변심 또는 상품에 문제가 없는 상태에서 개봉을 한 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.
             - 잘못된 보관이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가치 상실 등의 경우에는 반품처리가 제한 될수 있습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더 궁금하신 내용은 질문답변 게시판이나 저희 콜센터(상담시간 : am 9:30 - pm 06:00) 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 하겠습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