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
홈으로
작성자 청맥(ip:)
작성일 2016-09-18
조회 449
평점
추천 추천하기
A : 먼저 상단의 “주문/배송조회”또는 "마이쇼핑"을 통해 현재 주문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주문상태가 '상품준비중' 일 경우 저희 콜센터로 연락주셔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십니다.
하지만 이미 배송작업이 된 제품(주문상태:배송준비중,배송중)일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 하십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수정 취소
확인 취소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